시구동소식(분당구협의체)
| 제목 |
[2025년 11월]정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-11월18일 |
| 작성자
| 협의체 |
| 등록일
| 25.11.21 |
| 첨부파일
| |
2025. 11. 18.(화) 정자2동협의체 「정2 가득 반찬나눔」사업을 계획대로 진행하였습니다.
해당 사업은 동 협의체 특화사업비와 후원금을 활용하여 관내 고독사 위험 및 결식우려가 있으신 분들에게 가가호호 방문하여 주1회 반찬을 지원하면서 안부 및 근황을 확인하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입니다. 반갑게 맞이해 주시니 위원님들도 힘이 나는 사업입니다.
동장군이 찾아온 날 힘써주신 위원님들 감사드리고 더구나 맛있는 반찬 만들어주신 성남시니어클럽 관계자 분들도 감사드립니다!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|